로스트아크(lostArk)_ 스프링 클래식 코트 염색 / 스프링 프렌디 코드 염색 / 남헌터 /

2023. 3. 15. 20:57Lost ARK/로아 아바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3월 15일 봄 신상 아바타가 나왔어요.

트렌치 코트라니!!

(۶•̀ᴗ•́)۶

 

당장 사줍니다. 

당장 염색해 줍니다.

당장 셀피 찍습니다.

실시!

 

여캐 아바타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욥!

 

로스트아크(lostArk)_ 스프링 클래식 코트 염색 / 스프링 프렌디 코드 염색 / 실린 / 소서리스

3월 15일 봄 신상 아바타가 나왔어요. 남캐 사줬으니 여캐도 사줘야줭!! 남캐 아바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해주세요~ 로스트아크(lostArk)_ 스프링 클래식 코트 염색 / 스프링 프렌디 코드 염색 /

woony0-0.tistory.com

 

▶ 스프링 코트 아바타 상하의 (데빌헌터) 염색 부위 정보

남캐 코트는 상하의 각각 3부위로 되어있네요.

코트 전체가 한팟으로 되어있어서 아쉬움...

 

상의는 클래식, 트렌디 둘다 같지만

하의는 클래식슬립온에 청바지,

트렌디로퍼에 슬랙스 코디입니다.

 

 

정확한 염색부위 확인을 위해 강렬한 색으로 표현된점 이해바랍니다.

 

▶ 스프링 코트 아바타 상하의 (데빌헌터) 염색 예시

다양한 패턴과 색을 조합해 보았습니다. 

패턴이 없는 코트도 깔끔하고 이쁘지만

저는 맨 마지막 하운드투스 패턴이 이뻐보이네요~

맨 마지막 염색 코드로 낙찰!

▶ 스샷

그리고 데헌, 건슬이가 드디어 손에서 총을 놓게 되었어요!!

소리질러!!!!!ㅋㅋㅋㅋㅋㅋ

 

모두모두 즐거운 로생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