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_광휘의 첫 발걸음 아바타 / 새해의 애정 머리

2023. 1. 25. 22:31Lost ARK/로아 아바타

반응형

올해 한복 아바타는 남캐보다는 여캐꺼가 더 이쁜거 같습니다.

그럼에도 저는 남캐도 입혀줘야겠어요.

스트라이커는 한복 아바타가 많아서 이번에는 헌터 중에

호크아이를 새롭게 커마한 기념으로

'광휘의 첫 발걸음' 아바타를 입혀줬습니다.

 

앞섶이 숭하게 풀어헤쳐진게

왕이 침소에 있는 이미지가 생각났어요.

그래서 상투를 튼 머리인 '새해의 애정 머리'를 함께 입혀보았습니다.

 

▶ 광휘의 첫 발걸음 아바타 (호크아이) 염색 정보

하단의 이미지는 로아 내 셀피모드로 찍은 무보정 스샷입니다.

 정면 전신샷 

면 전신샷 

 디테일 샷 

 

광휘의 첫 발걸음 아바타 상의는 등 부분에 드림캐쳐같은 금속 장식이 달려있어

호불호가 있다는 평이 있으나 저는 나름 색다르고 느낌있어서 좋아요.

 

제가 사용하는 아바타 염색입니다.

저는 주로 버건디+화이트에

금속장식은 동색을 사용하는데

이번 아바타는 금속장식이 등에 몰려있어 앞 부분인

옷깃과 소매에도 패턴을 가미한 포인트를 줘봤습니다.

 

요즘 로아에 이쁜 옷이 많이 나와서 너무너무 즐겁네요.

아바타팀 칭찬해~

 

모두모두 즐거운 로생 보내세요!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