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lostArk)_ 기억의 오르골 12 시작위치, 선행퀘스트 / 스토리 스포O

2023. 10. 25. 20:55Lost ARK/로아 지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달리입니다!

드! 디! 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억의 오르골이 추가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 #12번을 달려보고자 합니다.

출~발~

 


▶ 시작 조건 및 선행퀘스트 

기억의 오르골 실마리를 보면 시작 퀘스트[잊었던 마음을 떠올리며] 이름을 알 수 있는데

이 퀘스트 이름을 검색하면 시작 조건인 선행퀘스트를 알 수 있어요.

선행퀘스트가 모두 완료 되어있으면 오르골 퀘스트 시작 가능합니다.

 

▶ 기억의 오르골 12 시작 위치 ◀

기억의 오르골 #12는 루테란서부 자고라스 산 서측 후방초소에서 시작합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해서 가시면 나무상자가 빛나고 있는걸 보실거에요.

상호작용해서 시작퀘스트를 받습니다.

 

↓↓↓↓↓↓↓↓↓↓ 기억의 오르골 11~16 시작 위치만 모음 ↓↓↓↓↓↓↓↓↓↓

 

로스트아크(lostArk)_ 기억의 오르골 11 ~ 16 시작 위치 / 기억의 오르골 퀘스트

▶ 기억의 오르골 #11 시작위치◀ 로헨델 선착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욘 상인' 위치 ▶ 기억의 오르골 #12 시작위치◀ 루테란서부 자고라스산 서측 후방초소에서 시작 ▶ 기억의 오르골 #13

woony0-0.tistory.com

 


※ 스포주의 ※

 

기억의 오르골 #12는

루테란 왕실 기사 미한의 이야기입니다.

 

 

루테란 왕실을 위해 불철주야 일하던 기사 미한은

루테란 각지에서 작성된 민원 보고서를 받아보고는

민원이 제일 많은 레이크바로 가 달라고 하는데...

 

달려간 레이크바 낚시터에는 어빌리티 스톤 관련 민원을 넣은 사람이 있었다.

무려 970번이나 민원을 넣은 그의 절규와도 같은 신세한탄이 내 발길을 붙잡았다.

(970건을 보니 돌 9/7/0 인듯ㅋㅋㅋㅋ)

 

가만히 들어보니

전재산과 모든 페온을 들여 돌을 깎았지만

엉뚱한 옵션에 97돌을 띄운것 같다.

(바보인가)

 

나는 97돌 오우너가 아니지만

내가 한번 도와주지

가볍게 성공해주고 민원 해결!

 

 

다시 루테란성으로 돌아와 바쁜 미한과 대화하고

우리집 영지 시찰갔다가오더니

갑자기 어지러움을 느끼며 미한이 쓰러지는데!!!

 

두둥...!!

 

 

왕실 기사하려면 저 업무를 다 해야한다고??

루테란 너무 인재가 없는거 아님?

 

실리안이 업무 일정 싹~ 지우고

나랑 같이 휴가가라고 함

(강제)

 

 

그래서 미한이 가고 싶은 곳에 갔더니

자고라스 산...

여기가 미한 영지래요... 어휴...

 

미한과 대화중 수상한 신병이 나오는데

 

신병이 가지고 있는 초상화가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같은사람맞나요? 아무리 세월의 풍파를 맞았어도...

 

암튼 수상한 신병의 미한 예찬론을 듣고

 

 

크로커니스 해변으로 갑니다.

 

실리안 편지를 읽어보면

처음 입사했을때 죽어라 일만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실리안같은 상사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죵!

 

아프거나 쉬고싶을때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그런 일터가 있으면 참 좋겠어요!!

 

미한은 그렇게 편히 쉬면서 쾌남 화보를 찍습니다.

(이렇게까지 좋아할줄 몰랐는데....)

 

그래... 너가 행복했음 됐어...

 

다시 루테란 성으로 돌아와 퀘스르 완료하면 기억의 오르골 #12는 끝입니다!

'미한과 함께' 업적도 주네용

 

- 끝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출처] 코코넛콘 블로그, 응애 모코콩콘
By 실리안 서버 또리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