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심마니의 길 Part 1_ 마력의 마노스 호미를 만들어볼까

2018. 6. 14. 07:45--------- 검은사막

반응형


얼마전에 검은사막에서 이벤트로 전지역에 이벤트 라키아로가 등장했었죠!!


그때 라키아로 캐는 법을 알게되었어요


이벤트도 끝났으니 본격적으로 라키아로를 캐볼까하고


호미를 구매하려 봤더니 매물이 없었다!!! 두둥!

(라키아로가 핫하기 전에 거래소에 하루에 한개 올라올까 말까였지요....)


그래서 만들게된 

'마력의 마노스 호미'

짜라란~~~~~~~~~~~


[만드는 법]

F2를 누르면 제작노트가 열려요~ 


1. 검색창에 '마노스' 를 입력한다.

2. 마력의 마노스 호미를 클릭

3. 재료들을 모아 가공으로 제작!

(가공은 L 버튼을 누르세요)


재료들을 보고 간단하네~ 라고 생각했다간 큰일나요!!

저처럼 검은사막을 시작한지 몇달 안 된 유저들은

돈도 없고, 재료도 부족하니까...ㅠㅠㅠ

그래서 저는 시간을 들여 재료 하나하나씩 모아 만들었어요!




금속 용해제는 주거지에 연금술 도구를 배치해 제작할 수 있어요.

그러나 저는 엄청 귀찮았던 관계로

그냥 금속 용해제 자체를 거래소에서 사버렸어요. 

거래소에서 구매하는거 추천드려요! 



마노스석은 수정상인이 팔고있어요.

개당 500만원이라는 악랄한 가격이에요.

5개를 사야하니까 2,500만원이네요. 

하하하하하하아아아아아앙ㅠㅠㅠ



마력의 파편은 거래소에서 '검은 마력의 수정-00'이란

수정들을 사서 가열로 가공하여 만들었어요.

제가 살때는 100만원 이하가 가끔 올라와서

싸게 올라온거만 사서 가열했어요.

가끔씩 파편이 2개~3개가 나올때도 있어서

파편이 나온 갯수를 살펴보고 구매하는게 좋아요.  


<거래소_검은 마력의 수정>


빛나는 강철 호미는 도구공방에서 제작해야하는데

도구공방이 없어서 그냥 거래소에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재료들을 모아모아

마력의 마노스 호미를 가공으로 만들면 끝!!!


제가 만들땐(2018.05.10일 기준) 

재료값만 약 8,000만원 정도 들었어요~

지금은 라키아로가 너프되어 마노스 호미가 경매장에 자주 올라오지만

강화된 호미는 잘 안 올라 오더라구요 ㅠㅠ


이제 호미가 쓸만해 지도록

강화를 해보겠습니다!


다음 게시물에 제가 성공했던

마노스호미 강화스택도 올려놓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