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lostArk)_내가 보려고 만든 떠돌이 상인 시간표 및 위치 최신버전 (2023.02.15)

2023. 1. 10. 23:56Lost ARK/로아 떠상 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크라시아 시민입니다.

 

호감도 작업을 위해 전호(전설 호감도) 제보 뿐만 아니라

영호(영웅 호감도)도 매 시간마다 사야할거 같아서

시간과 위치를 제가 편한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전호 제보 카톡방이나 디코방도 있으니

전호를 먹으시려는 분은 이용하는데 참고부탁드려요)

 

저는 이 시간표를 바탕화면 한켠에 띄워놓고

6캐릭(A~F) 비프로스트를 찍어놔서 편하게 돌았어요.

 

예를들어 A의 캐릭의 경우 '유디아'와 '루테란동부' 두곳을 비프로스트를 찍어 놓고,

페이튼의 경우 마을 귀환노래로 찍어서 편하게 이동했어요.

 

모두모두 즐거운 로아하세요!

 

아참!

떠상 시간표 참고한 곳은

인벤의 카마인서머 머개1 님이 올려주신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떠돌이 상인 시간표 읽는 법
ex) 디오리카 평원(-12시)는
디오리카 평원 맵에서 동쪽에 있는 스퀘어홀을 타고 12시 방향으로 이동이라는 뜻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