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 배송지연

2018. 8. 16. 20:55Woony's Story

반응형


월요일부터 ~ 현재까지 진행중인 

쿠팡 배송 일화 (사진많고 글 깁니다.)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접촉불량인지 건전지를 갈아도

스왑이 뚝뚝 끊기는 현상이 일어나길래 쿠팡으로 마우스와 가격을 맞추기 위해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화장품과, 물, 단백질 쉐이크를 주문 했어요!!

(총 가격 47,090원)


물도 다 떨어졌길래 8월 12일 23시 58분에 급하게 주문을 했지요.

(새벽에 구매해도 그날 주문하면 다음날 배달해주는 쿠팡 로켓배송 너무 좋은것)



 


8월 13일(월)



보통 쿠팡맨이 몇시부터 몇시까지 배달할 예정이라고 문자가 오는데

월요일 퇴근하고도 문자가 없길래 뭐지? 하는 순간 문자가 왔어요!! 


뜨든!!


쿠팡을 수년간 이용하면서

배송지연되는 문자는 처음받아봤어요!!


제가 12시되기 2분전에 주문을 해서

하루정도 늦어지는건 이해를 하기로 하고 넘어갔습니다.




 


8월 14일(화)


화요일에는 문자가 왔어요!!

오후 4시에서 7시 사이에 배송을 해준다고요.



퇴근하고 집에 가니 아직 안와있길래 7시까지 기다리다가

문자와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일이야!!!


쿠팡 1:1 문의 시간은 오후 7시까지로

급하게 1:1 문의를 신청했어요.











출고과정에서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재출고 진행해줘서 내일(수요일) 도착할 수 있게

조치를 취해주셨어요....



8월

 


8월 15일(수)


오늘은 당연히 잘 오겠지 생각하고

배송조회를 해보았어요!



조회를 해보니 ***트캠프에서 계속 쿠팡맨이 변경된다는걸

볼수있었어요!!


집이랑 가까울거같은 느낌!!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가리고 마음먹었죠.


캠프 주소를 알아내고자 상담문의를 신청했어요!








오늘 쿠팡기사님이 배송중에 있다고 그래서

그냥 기다리기로 했어요!


직접찾아가는건 번거롭다고 안되나봐요!!ㅠㅠㅠ


그 후 한시간 뒤에 문자가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뜨든 이게 또 무슨일이야!!!


아직 오후 7시 전이라 상담신청을 했어요.








물량이 너무 많아 못온다고 하더라구여...


ㅠㅠㅠ 그러니까 내가 대신 찾으러 가준다고!!!!!!!!!!!


왜 안된다 그러는데에에에에엥 징징...


재출고 또 기다려 봅니다...

내일까지 꼭.. 내일은 꼭... 







8월 16일(목)


오늘은... 꼬옥.... 제발.....


슬슬 배달이 올 시간에 배송조회를 다시 해봤습니다.



으잉??? 수취거부 뭐다?!


당장 상담요청!!






재출고 하는거 때문에 


오늘 정상 배송을 해준대요!! 

걱정말고 기다려봅니당 'ㅁ'/



 




그리고 오늘... 상담 연결도 못하게 8시 34분에 이런문자가....

ㅠㅠㅠㅠㅠㅠ 

내일(17일 금요일)까지면 5일째다!!!이놈드라!!!!!!!!!!!!





내일 쿠팡 오는지 확인하고 추가로 올릴게요.





+추가글


드디어 5일만에 상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보상도 받았어요 ㅠㅠㅠ


 

8월 17일(금)


5일째입니다.


다시 상품문의 시작 ㄱㄱ




다시 배송중이래요!!

궁금했던 쿠팡맨이 자주 변경됬던 이유를 물어봤어요!!



그러다가 로켓 배송 결제할때

로켓이 아닌 일반 배송으로 배송을 받기 선택하면

일부 포인트가 적립이 된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보상을 받을 방법은 없는건가 여쭤보니


저같은 경우 3일째(원래4일째)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

뭔가를 해줄것처럼 말하다가 갑자기 종료되어서

다시 문의 했어요!!




결국 3000천 캐시 적립받았어요!! ㅠㅠ








물건도 오늘(금) 왔네요!! ㅎㅎ

월요일에 왔었어야 했는데 금요일에 왔어요!! 와아아






물건이 재배송(재출고)되는 경우

원래 배송되었던 배송조회를 클릭하면

안나오더라구요!!


모바일 앱에서 재배송조회는

1. "주문상세" 클릭

2. 맨 밑으로 내려가 "교환배송조회" 클릭

으로 하면 됩니다!!





반응형